서비스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갖춘 아시아 최대의 패션 커머스 기업입니다. 강력한 콘텐츠 커머스 사업 전략과 자체 제작 브랜드를 통해 ‘무신사’ 브랜드 파워를 높이고, 연간 100억원 규모의 파트너 브랜드 육성을 통해 한국의 패션 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국내외 거리에서 만난 패션피플의 코디를 선보이는 거리 패션을 국내 최대 규모로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들이 직접 컨텐츠를 만들어가는 커뮤니티 역시 활발히 운영되고 있습니다.

무신사는 한국에서 가장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나열하는 지표입니다.

우신사는 무신사와 구분되는 여성 전문 편집숍으로 여성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2500개가 넘는 많은 브랜드를 통해 알찬 패션 정보 제공해 쇼핑의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여성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2016년 론칭 이후 200% 이상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국의 스니커 컬쳐의 태동을 함께했던 플레이어가 무신사와 함께 새로운 플레이어로 새롭게 론칭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온라인 스니커즈&스포츠 멀티숍입니다. 스니커즈 문화를 중심으로 이뤄진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세상의 모든 스니커즈’를 판매합니다. 운동 관련 상품을 넘어 패션에 있어 룩&애티튜드가 되고, 라이프스타일까지 확장 가능한 스포츠를 소개합니다.

플레이어는 스니커&스포츠 카테고리의
킬러 플랫폼으로 자리잡기 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무신사 스튜디오는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입니다. 공유 오피스란 독립된 업무 공간을 사용하며 회의실, 휴게 공간 등은 공용으로 두어 관리비, 통신비 등 부대 비용이 절약되는 공간 임대 시스템입니다. 무신사 스튜디오에서 일을 하면 경비 지출은 줄고 사업의 가능성은 확장됩니다. 비즈니스를 향한 열의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인프라는 무신사 스튜디오가 모두 준비했습니다.

홍대 앞에 자리하고 있는 무신사 테라스는 무신사 최초의 오프라인 공간입니다. 약 800m2 규모의 넓은 공간에서 선보이는 패션, 문화, 음악, 디자인, 전시 등 선별된 콘텐츠는 패션 문화 편집 공간을 표방합니다. 다양한 영역의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협업과 지금을 대변하는 유행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패션과 문화 등 트렌드의 흐름을 제시하고자 합니다.